본문 바로가기
여행

비글여친과 좌충우돌 여수여행기 여수인피니티풀 <디아크리조트>

by Jackha 2022. 8. 20.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😄 

오늘은 실시간 여수여행 후기를 써보려합니당

 

늦은여름휴가 시작♡

 

첫날엔 인피니티풀 수영장이 있는 비싼^^

디아크 리조트에서 하루종일을 보내며 힐링했답니당

 

성수기에 50만원선 까지하던데 저는 두달전에 예약해놔서 22만원 개꿀@!

 

다덜미리미리 예약하세옹

부산에서출발해 무려 3시간을달려도착 !

찾기짱쉬우니 네비만 볼줄알면 됩니당ㅎㅎ

주차장도 두군데 있는거같은데 기름값 아끼려고

젤 먼저 바로 보이는 곳에 주차완룡 !

주차장에서 부터 뷰 장난아님 바람도...

헌팅하려고 머리왁스했는데 다 망가짐ㅠㅠ

A108  호 로 배정받고 짐풀러ㄱㄱ

완전깔끔하며 침구류도 좋은냄새 나면서 쾌적함

쉬누는 곳 이랑 샤워부스가 분리되어있어 

내가 똥누는걸 싫어하는 여친이라

똥누고있어도 여자친구 샤워 쌉가능!

어메니티도 눅스 비싼거라 향 너무좋음

머리 잘 안감는 내여친도 두번이나 감게함 ..

고기굽는거와같은 냄새와 연기많이 나는 음식 빼고는 요리가능 !!!!!!!!!

수영장이 두 곳인데 우린 사람많고 핫해보이는 윗층 풀장으로왔당. 튜브공기주입기도 있고 , 추우면 들어가는 작은 사우나도 있고 암튼 진짜 이뻤음.

남 녀 따로따로 온 팀 들 많아보이고 ..부럽다

 

풀장 수심 1.2m 정도?

얕아보여도 넓어서 튜브타고 여친 빠뜨리기 딱 좋음

수영내기해서 내가져서 회 샀음.. 

 

총평

재방문의사 ☆☆☆☆☆

 

근데 바베큐는 비추 .....

넘 비쌈

728x90
반응형

댓글